NCS 2회차 풀기 →
정보 · 손익분기
NCS 직업기초능력 간이측정 2회차 · 문항 20 / 20
📄 조건어떤 상품의 고정비는 월 90만원이고, 1개당 변동비는 3,000원, 판매가는 1개당 6,000원이다.
20. 한 달에 최소 몇 개를 팔아야 손해를 보지 않는가? (손익분기점)
A300개정답
B250개
C350개
D200개
해설
정답 A — 고정비 90만원 ÷ 단위당 공헌이익(6,000-3,000=3,000원) = 300개 입니다.
2회차 전체 20문항 풀기
NCS 4영역 · 의사소통 / 수리 / 문제해결 / 정보
AI 맞춤 로드맵
지금, 나만을 위한
맞춤 로드맵을 확인해보세요!
지금까지의 진단 결과를 바탕으로,
당신에게 꼭 맞는 3개월 합격 로드맵을 AI가 설계해드립니다.
맞춤 로드맵 미리보기 →
나만의 3개월 합격 로드맵
AI 진단 기준
AI 진단
→
개인별 계획
→
실행
→
AI 점검
→
개선
12주 주요 학습 포인트
1기초 다지기
· NCS 유형 파악
· 약점 영역 분석
2실력 향상
· 문제 풀이 집중
· 오답노트 작성
3실전 대비
· 모의고사 풀이
· 시간 관리 연습
추천 목표기관
한국전력공사 · 국민연금공단 · 한국원자력연구원 외
TOP 10 보기 →
나에게 맞는
학습 계획
실시간
진행상황 체크
AI 기반
맞춤 피드백